아차산 맛집, 어린이대공원후문 맛집 : 아차산 마루샤브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오늘

팔팔 끓는 육수에

소고기 퐁당~

 

샤브샤브 먹고 싶어 향한 곳은

아차산 맛집 마루샤브!

 

 

 


[ 마루샤브 ]
주소: 서울 광진구 중곡동 116-7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브레이크 타임 평일 15:30-17:30

 

3월 12일부터 가격을 천원 인상했네~

그래도 저렴한 가격^^

 

평일 점심에 방문!

 

 

 

와 내부가 진짜 넓다

회식 등 단체손님도 거뜬히 소화할 크기~

그리고 손님도 많다~

 

어린이대공원 후문 맛집 마루샤브 메뉴판

우리는 쇠고기 샤브 런치 주문

 

소고기 2인분과 육수 셋팅

육수는 셀프리필 가능~ 

 

소스도 자리에 준비되어 있다

 

 

상태좋은 쇠고기도 금방 갖다주심~

 

 

 

남기면 환경부담금 6천원 주의!

그동안은 차마 안 받았는데

남기는 사람이 많다보니 받으신다고 ^^

 

 

 

여기는 아차산 마루샤브 샐러드바~

샐러드바가 일반 뷔페 못지않게 종류가 많다

 

 

 

 

여기까지가 다 샐러드코너!

 

 

 

 

 

두부김치, 잡채, 고추장불고기

 

내가 좋아하는 고기만두~

옆에 날계란은 샤브샤브 먹고

죽 만들때 쓰면 된다

 

 

 

잔치국수 코너까지 없는게 없는 ㅎㅎ

 

 

여기는 음료

탄산음료 환타가 없어 친구가 아쉬워했지만

미린다로 만족~

 

아이스크림과 에이드, 커피까지 종류 다양~

 

 

여기는 피자와 튀김류

감자칩,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

 

 

에피타이저로 좋은 해물누룽지탕, 브로콜리스프, 쇠고기야채죽

 

초밥과 롤까지 있는 아차산 맛집 마루샤브

 

 

샐러드바에 들어오자 마자 눈에 띈 초코분수

무도에서 노홍철이 얼굴 박고 먹던 기억이 난다 ㅎㅎ

 

 

그 옆에는 빵과 마시멜로우가 보인다

빵을 데울 기계도 있음

 

 

 

과자와 과일로 섭섭하지 않을 디저트메뉴~

수제양갱 맛이 궁금하다 ㅎㅎ

 

 

 

궁중떡볶이, 볶음밥, 볶음짜장, 새송이 올리브유 구이

 

여긴 샤브샤브에 넣을 야채코너~

칼국수, 만두까지 풍성하게 준비

 

 

월남쌈코너까지~

육수는 여기서 셀프리필 가능하다

 

내 첫번째 접시

에피타이저로 소고기야채죽

만두 그리고 궁금해서 가져온 초밥~ 

야채죽은 오뚜기 죽 맛이 난다 근데 쌀알도 간간히 씹히고

야채가 많아서 좋았다

만두는 우리집 근처에서 파는 만두맛!

맛있다

 

 

친구는 이렇게 먹음 ㅎㅎ

양념치킨 날개가 맛있다고 해서 나도 먹어봤다

 

 

 

초밥은 밥이 많아 아쉬웠다

맛은 나쁘지 않았다

 

두번째 접시~

볶음밥 고추장불고기 양념치킨 만두 롤

 

볶음밥은 좀 기름지지만 맛은 괜찮았다

간이 세지 않음!

 

고추장불고기는 비주얼이 좋았는데

맛도 먹을만했다

 

특별한 맛이 나지 않았던 롤

 

만두는 맛있어서 또 먹음 ㅎㅎ 

 

친구 추천으로 먹은 양념닭날개

맛있다~

 

그리고 잔뜩 가져온 샤브샤브 야채

신선한 청경채, 배추가 맛있었다

 

 

 

야채 넣고 끓으니 고기 투하~

 

금방 익은 고기와 야채

 

 

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다~

샐러드바로 너무 배를 채워서 배가 터지는 줄 ㅋㅋ

15800원에 가성비 굿

 

마무리 디저트는

초코분수에 퐁당 담근 마시멜로우 ♥

 

어린이대공원후문 맛집 마루샤브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추천!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상 편집 프로그램  (0) 2018.08.31
매월 길냥이들에게 쓴 돈  (0) 2018.06.03
한양대 피자 : 수부기  (0) 2018.03.11
길고양이 삼색이 밥주기  (0) 2018.03.05
오늘도 만난 길고양이  (0) 2018.02.26